본문 바로가기
신들도 힘들게 지냅니다.

암흑계로 간 사반과 테르 그리고 일행들

by 배우자알자공부하자 2021. 2. 14.
반응형

암흑계로 간 사반과 테르 그리고 일행들 17화 [사빈의 모험]

'톡, 톡' 사반은 문을 두드린다. '들어와' 테르의 목소리가 안에서 들린다. 사반은 안으로 들어간다.
테르 : 우리 사반이가 나한테까지 무슨 일로 왔을까?
테르는 소파에 앉아서 손톱 손질을 하며 사반을 바라본다.
사반 : 테르 누님에게 부탁을 드리려고 왔습니다.
테르 : 우리들이 서로 부탁도 하나?
테르는 사반에게 비꼬는 듯 하지만 펙트를 날린다.
사반 : 거래죠. 누님이 작업하시는 암흑 차원에 군사로 저를 사용하시죠. 저희들이 천중으로 돌아가는데 시간 절약이 되지 않을까요?
테르 : 뭐.. 사반이 그렇게 나오면 나야 좋지. 그런데 원하는 게 뭐야?
암흑 차원은 1층부터 100층으로 이루어진 이 차원의 어둠을 관장하는 차원으로 50층에 염라층에서 영혼이 오면 1층부터 100층으로 분배하는 역할을 한다. 1층에서 49층은 암흑세계의 지배층이고 51층에서 100층은 인간계 세상에 알려져 있는 지옥이다. 100층은 죽음의 강으로 불리는 에레보스, 차원의 문이 있는 시작층이다.
사반 : 암흑세계 50층 염라를 장악하시면 사람 한 명 부활시켜서 데리고 오려고 합니다.
테르 : 아직은 젤다를 데리고 온 69층까지 밖에 장악 못했으니까.. 50층까지 도와주면 나야 좋지.
사반 : 서로 시간을 아끼는 것이 목적이죠. 후후. 그럼 바로 출발할까요?
사반과 테르는 서로 끄덕이고 암흑계로 이동을 한다. 그들은 젤다와 도르도 챙겨간다.

사반, 테르, 젤다, 도르는 에레보스 앞에 도착한다. 암흑 차원에 도착을 하자마자 엄청난 기운이 그들을 누른다.
'어허헉..' 도르는 너무 놀라서 눈이 동그랗게 변하면 다른 이들은 쳐다보았는데 아무렇지 않게 보였다.
도르 : 이게 어떻게 된 거예요? 힘이 반도 안 되는 거 같은데요. 저만 이런 건가요?
사반 : 젤다를 빼고는 전부 똑같아요. 젤다는 원래 이쪽 출신이니까요.
젤다 : 암흑 차원은 이차원계에서 넘어오는 경우 힘이 반토막 납니다. 시간도 10배 차이가 있고요.
에레보스는 큰 강이었고 작은 배들을 영혼들을 태우기 위해서 기다리고 있었다.
도르 : 저희들도 배를 타고 강을 건너가나요? 아니면 날아가나요?
젤다 : 에레보스는 공중을 날라 갈 수는 없어요.
젤다는 도르를 한심 하 듯 쳐다보았고 테르의 명령을 기다리며 바라본다. 테르는 고개를 젓는다.
테르 : 노랭아, 배로 변신해라.
도르는 불쌍한 표정을 지으며 사반을 쳐다본다. 사반의 무표정은 포기와 변신을 가속시켰다. '트렌스포메이션'
영혼을 나르는 종잇배들 사이에 특급 골드 유람선이 나타나고 사반과 테르, 젤다는 배에 오른다.

하루쯤 지나서 반대편 강어귀에 도착을 했다. 
젤다 : 다음부터는 잠수함으로 변신하세요. 에레보스 강 아래는 10배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요.
도르 : (도착하고 나서 말하는 건 뭐냐.. 돌아만 가 봐라) 응.. 그래..
도르는 왠지 강해 보이는 젤다의 모습이 얄미웠다.
일행들은 처음 온 암흑세계를 구경하듯 69층 궁전까지 빠르게 이동한다.

 


다음에 이어서..

반응형

댓글